2024-2학기 학교현장실습 안내
- 작성자 :교직과
- 등록일 :2024.08.06
- 조회수 :404
안녕하세요. 교직과입니다.
2024-2학기 학교현장실습과 관련한 안내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.
해당 학생들은 안내사항을 꼼꼼하게 숙지하여 실습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각 학교 별 실습 일정 및 실습비 입금과 관련한 사항 안내 (첨부파일 참조)
첨부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어 해당 실습대상 학교에 실습 전 연락하여 실습 일정 및 OT 진행 여부를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일정이 변경되거나 실습을 2주만 진행하는 사항이 있을 경우, 교직과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.
- 해당 실습교에서 실습비를 공란으로 보내온 경우, 통상 금액인 10만원으로 기입하였습니다.
- 예금주는 학교명이므로 확인 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- 2024-2학기에 학교현장실습을 나가는 학생들은 첨부파일의 해당학교의 계좌에 실습비를 입금하여주시길 바랍니다.
(각 학교별 지정 기간 내 입금 요망)
- 실습비를 납부하시고 관련 영수증이나 이체확인증 등 증빙자료를 반드시 보관하시고,
추후 실습일지와 출근부, 명찰을 받아가시는 때에 해당 증빙자료를 교직과 사무실에 제출해주세요.
- 본인 명의로 입금해주세요.(가족 등 타인 명의로 입금 시, 실습교에 입금확인 절차 필수).
- 입금 후에는 해당 실습교로 연락하여 입금사실을 꼭 알려드리세요.
- 이체확인증에는 학생명, 실습학교명, 이체금액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.
2. 학교현장실습 기간 중 공결에 대한 안내
- 첨부의 공결허가원 양식을 작성하여 실습 시작일 1주일 전까지 미리 제출바랍니다.
- 방문(학사지원팀 교직과 - H104호) 혹은 이메일 제출(교직과 이메일 pcedue@catholic.ac.kr)바랍니다.
- 실습 일정이 확실하게 정해졌을 경우에 해당 일정을 바탕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공결허가원 작성방법 :
- 각 과목별로 작성(날짜순), 해당 수업 교수님께 사전에 말씀드리도록 합니다.
- 첨부 공결허가원 미제출 시 공결처리가 안 되므로 작성하여 미리 보내주세요.
- 실습일 등의 사항이 변경된 경우, 교직과로 반드시 연락주세요!! 공결 처리에 필수적입니다.
3. 실습일지, 출석부, 명찰 수령 안내
- 실습일지, 출석부, 명찰은 8월 26일 월요일부터 미카엘관 학사지원팀(H104)에서 수령 가능합니다.
- 수령하러 오실 때에는 실습비 납부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(입금내역서 등)를 지참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